변화는 미래를 위해, 가치는 고객을 위해
COMPANY
(주)휴먼텍코리아는 끊임없는 미래가치 창출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젊은기업입니다.
(주)휴먼텍코리아는
끊임없는 미래가치 창출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젊은기업입니다.

CI

CI에 담긴 뜻을 나누고 싶습니다.

휴먼텍코리아의 영문 H를 이용한 심볼마크로서, 좌우대칭의 건물 이미지와
건물을 연결하는 라인을 표현하여 기업과 고객과의 교감과 믿음을 나타냄과 동시에,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기업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Concept
휴먼텍코리아의 CI는 휴먼텍코리아의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표현하기 위한 핵심 디자인 요소이자 상징적으로 시각화하는 기준점입니다.
- 구성 :
두 개의 사다리꼴 도형과 이를 이어주는 곡선으로 구성
- 의미 :
좌우대칭의 건물 이미지와 이를 연결하는 라인을 나타냄으로써, 기업과 고객과의 교감과 믿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임을 상징
- 표현 :
안정적인 두 개의 사다리꼴 도형의 에너지와 이를 연결하는 곡선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
Primary
프라이머리는 심벌과 로고타입의 두 가지의 요소가 함께 활용되는 기준입니다. 프라이머리는 휴먼텍코리아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로 모든 매체에서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프라이머리의 활용과 관리에 있어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Grid System
그리드시스템은 빌보드나 대형 사인 제작시 사용합니다. 심벌마크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본 항의 규정에 따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해 사용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ystem
시그니춰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매체에 따라서 적용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시그니춰를 사용하되, 결합방법에 대해서는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재생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Color System
컬러시스템은 휴먼텍코리아의 개성을 규정짓는 중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색상체계는 다양한 색상의 그래픽모티프가 적용된 색상체계까지 포함하고 있어 사용상의 각별한 주의와 색상 재현의 세심한 감리가 요구됩니다.